728x90

하루에 60마리만 튀기는 치킨집이 있다(?)

 

매일 18리터의 기름에 60마리의 닭만 요리한다는 마케팅 요소를 가진 상호명에서도 알 수 있지만,

맑은 기름에 튀겨 치킨 때깔이 밝은 60계치킨!

세종 대평동에 상륙했어요!!

이 소식을 듣자마자 안가볼 수가 없쥬!

[60계치킨 세종대평점] 첫번째 보이는 리뷰를 보면 진심이 느껴지는 느낌표...!!!ㅋㅋ

집사람이 애기랑 같이 먹을 수 있는 간지치킨과 매콤한 치킨을 주문했다고 해서 바로 픽업 고고!!

제가 살고 있는 아름동에서 15분 거리였지만, 그렇게 멀지 않아 금방 다녀올 수 있었어요!

 

60계치킨 세종대평점 외관

첫 번째 느낌, 

오! 깔끔한데!?? 라고 느꼈어요.

홀에서 맥주와 함께 치맥을 즐겨도 좋겠다는 생각도 했어요 ㅎㅎ

[60계치킨 세종대평점] 깔끔한 외부와 인테리어

사실 생각했던것보다 홀이 커서 놀란것도 사실인데요.

바로앞이 해들마을 아파트단지들인데, 부럽더라구요 ㅎㅎ

여름이 되면 슬리퍼신고 와서 시원하게 맥주랑 같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ㅎㅎ

 

맑은 기름에 튀긴 깔끔한 치킨의 맛

서두에도 설명했지만, 60계치킨은 특히 하루에 60마리만 튀겨내는 마케팅 전략이 먹혔는데요.

예전에 시골동네에서는 장날 하루에 치킨을 너무 많이 튀겨대서 튀김가루가 아예 씨까맣게 되기도 했었죠 ㅎㅎ

하지만 60계치킨 세종대평점의 치킨은 튀김가루가 정말 맑아요!

60계치킨 세종대평점 + 소맥,...저희 부부 너무 애주가...
[60계치킨 세종대평점] 간지치킨과 매콤치킨

보시면 치킨이 맑아 보이지 않나요!? 

실제로 봐야 맑은 기름에 튀긴 치킨 같다는 생각이 더 듭니다! ㅎㅎ

 

어차피 즐길 치킨 건강한 기분으로 즐기세요!

우리 치킨 없이 살 수 없는 민족이잖아요!?

어차피 즐길 치킨이라면 건강하게 즐기는게 좋지 않을까요!?

60계치킨 세종대평점 정말 강추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