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아빠식당 하듀파파입니다!

오늘은 세종시에 새로 생긴 "아우어베이커리"를 다녀왔어요.

아우어베이커리 세종

오늘은 운이 좋아서인지 줄을 서지 않았는데요.

평일은 밖에까지 줄을 서서 빵을 구매하는 세종의 새로운 핫플레이스입니다.

아우어베이커리는 세종시 나성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나성동 어반 P5 1층

더 자세한 정보


영업시간 매일 09:00 ~ 20:00

영업점 연락처 044-863-4019

주차장 어반아트리움 P5

아우어베이커리 타임테이블

그리고 특이하게도 아우어베이커리는 타임테이블 별로 빵을  구워서 내놓아요!

그만큼 시간표대로 방문을 하면 갓 구운 빵을 Get!Get! 할 수 있습니다.

 

아우어베이커리 세종 내부

일단 내부를 들어서면서, 정말 깔금하게 잘 정리된 느낌을 받았어요.

운이 좋아서(?) 손님이 많이 없는 시간대여서 그런지, 온전히 저만 둘러볼 수 있었던 것 같은데요.

양쪽으로 있던 테이블도 아늑한 느낌을 주었고, 바로 앞에 빵들도 청결한 상태로 진열되어 있었어요.

아우어베이커리 세종 내부 우측 테이블
아우어베이커리 세종 좌측 테이블

정말 깔금하고 아늑하지 않나요!?

그냥 가볍게 빵을 사러 가기보다는 데이트장소로도 굉장히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근처에서 저녁을 먹고 가볍게 커피 한잔에 디저트로 말이죠.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바로 빵들을 만나볼까요!?

Daily fresh, 매일매일 신선한 빵 제공[아우어베이커리 세종]

아우어베이커리의 신선한 빵들

아우어베이커리 세종점의 대표 메뉴

아우어베이커리의 대표 메뉴는,

아우어베이커리 더티초코
아우어베이커리 빨미까레

바로 윗 사진의 더티초코와 아래 사진에 빨미까레.

저는 사실 많이 단 음식을 어느 순간부터 피하게 되었어요.

(일반 가ㅇ초콜렛도 혼자서 하나를 다 먹지 못해요🤣🤣🤣)

 

그런데 이 두 빵은 달지만, 못먹을 정도로 달지는 않더라고요.

대표메뉴는 괜히 대표메뉴가 아닌가봐요.

더티초코는 자르면 약간 부스러기가 많이생겨요.

약간 페스츄리 같은 빵이라서 자연스러운 현상인 것 같은데 잘 모르고 칼댔다가, 당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신기한 것은 빨리까레도 페스츄리 재질(?) 인데 조금 더 띡(?)하다고 해야하나,

가루처럼 날리지는 않아요.(위에 초코가 잡아줘서 그런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아! 빨미까레는 그 엄마손파이 같다고 하는게 정확할 것 같아요 ㅎㅎㅎ

 

아무튼, 대표메뉴는 괜히 대표메뉴가 아니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ㅋㅋ)

 

디저트 맛집 추천[아우어베이커리]

저희는 지금 시국에 맞춰, 저만 후다닥 테이크아웃을 해서 집에서 먹었는데요.

아우어베이커리 대표주자들[더티초코, 빨리까레, 치즈.....뭐더라(?)]

저랑 집사람은 더티초코와 빨미까레를 한 조각씩 밖에 못먹었어요.

저희집 장군님(?)이 독차지 해서 많이 먹을수가 없었거든요 ㅎㅎㅎ

그런데 제가 느낀 맛의 총평은 우리가 흔히 가는 프랜차이즈베이커리보다 훨씬 낫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리하면, 더티초코는 페스츄리에 초코를 씌운 맛. 많이 달지만 커피와 먹으면 크게 부담없는 맛.

빨미까레는 엄마손파이에 초코를 씌운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총평 :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날 때, 재방문 의사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