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날씨도 추워졌는데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네

저랑 집사람은 완전 애주가인데요.

요즘들어 날씨가 쌀쌀해지니 간단하게 반주 할 수 있는 국물요리가 많이 생각나는 계절이네요.

집사람이 폭풍 서칭!! 

그렇게 알게된 [요리비책 세종첫마을점] 밀키트 전문점이예요

첫마을 3단지에 위치한 [요리비책 세종첫마을점]

전부터 집사람이 나베 나베 하고 노래를 불러서 밀푀유나베를 먹고자 방문했습니다!

포장도 너무 이쁜 [요리비책 세종첫마을점] 밀푀유나베

[요리비책 세종첫마을점] 밀푀유나베

포장부터 너무 이쁘지 않나요??? 보자마자 바로 겟해서 집으로 고고!!

깔끔한 식재료 포장에 두 번 반하다

[요리비책 세종첫마을점] 밀푀유나베의 깔끔한 포장과 안내서

진짜 너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고, 비밀 레시피까지 있어서 딱히 어려움 없이 요리 했어요!

진짜 세상 좋아졌구나 새삼 다시 느끼게 된 하루네요..

정말 2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가성비도 잡고 맛도 잡다니....

진짜 혁명입니다 혁명!! 

16,900원에 밀푀유나베 겟했는데, 이 가격이면 뭐 진짜 하느님 아버지 감사합니다쥬.

[요리비책 세종첫마을점] 밀푀유나베 조리 모습

진짜 뭐 할거 없이 뚝딱뚝딱.

 이 날도 각 1병씩 해치웠네요...ㅎㅎ

포스팅을 하는 지금도 국물이 생각납니다..

 

요리하기 싫을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은 [요리비책 세종첫마을점]

정말, 제가 밀키트에 대해 너무 몰랐나봐요.

이번 나베 사건을 계기로, 밀키트를 애용하게 될 것 같은데요.

진심으로 너무 간편하고, 맛도 좋은 이런 편리한 밀키트를 왜 이제껏 몰랐을까 싶더라구요.

언젠가 기회가 되시면 한 번 드셔보세요!

정말 후회 안하실겁니다. ㅎㅎ

 

추운 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